모든 자이데나정【사람은 그의 소매 안에 바보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그들은 과거의 영광스러운 날들에 대해 환상을 갖지 않는다. 그들은 현재에 살면서 자이데나정【미래를 계획한다.
그리고, 친구가 내 옆에 있지 않나. 안먹어도 든든해.." 자이데나정【한때 넉넉했던 시절..
부정직한 이익보다는 상실을 추구하라.
그러나 내가 잘못을 받아들인다면 나는 인간으로서 나의 SKYWINPC77。COM능력을 사용하는 것이다.
앉은 자리가 꽃자리니라! 네가 시방 가시방석처럼 여기는 너의 앉은 그 자리가 바로 꽃자리니라.
진정한 친구하나 곁에 두고살면 얼마나 든든하겠습니까.
어느 심리학자는 상처난 영혼이라고 SKYWINPC77。COM하기도 하고 상처입은 어른이라고 합니다.
내 등을 긁어주면 네 등을 긁어주마.
아주 작은 것에도 감사하고 만족하며 삶의 고난과 좌절 속에 성숙해가며 한 인간의 삶을 완성하도록 도와주소서. SKYWINPC77。COM
나는 작고 보잘것없는 SKYWINPC77。COM것에 행복을 건다.
그들은 같은 실수를 계속적으로 반복하지 않는다.
그들은 같은 실수를 자이데나정【계속적으로 반복하지 않는다.
모든 위대한 것들은 단순하며 많은 것이 한 단어로 표현될 수 있다. 그것은 자유, 정의, 명예, 의무, SKYWINPC77。COM자비, 희망이다.
혼자가 아닌 여러 관계로 지쳐갈 때 침묵의 시간을 통해 회복하고 생활고에 시달릴 때 극단으로 치닫지 않게 하소서.
그들은 친절하고 공정하기 위해 자이데나정【노력하지만 다른 사람들이 예의를 갖추지 않으면 그들도 친절하게 대하지 않는다. 그들은 인생에서 컨트롤 가능한 것들에 집중한다. 컨트롤 할 SKYWINPC77。COM수 있는 유일한 것은 자신의 태도뿐이다.
나도 넉넉치 SKYWINPC77。COM못해 이 고운 친구에게 큰 도움을 주지 못합니다.
그사람을 무작정 기다리기는 답답하고,먼저 다가가기는 어렵고, 내 모든 것을 보여주기에는 SKYWINPC77。COM언제 뒤통수 맞을지 몰라 무섭다.
절대 어제를 후회하지 마라. 인생은 오늘의 SKYWINPC77。COM나 안에 있고, 내일은 스스로 만드는 것이다. 늙은 SKYWINPC77。COM바보만큼 어리석은 자는 없다.
내가 무엇이든, 나는 자이데나정【나 스스로 태어났다.
많은 사람들이... 평생을 분별없는 경쟁에 눈이 멀어 보낸다. 이 끝없는 경주는 인간성을 자이데나정【메마르게 한다.